본문 바로가기

적대자 (빌런)/제 3의 세력들

련오- 원한에 깃든 오족들의 여왕

 

cm. 환묠님

이름:련오(孌烏)

다른이름: 까마귀 여왕

종족:오족 (갈 까마귀 일족)

키:173cm

성별:여자

이미지 컬러: 녹색, 검은색, 하얀색

소속: 갈까마귀 일족

속성: 바람, 어둠



-배경 스토리


요괴,영물, 신수 등등 수를 셀수도 없이 많은 종족들이 조화롭게 살고 있는 한나 대륙 남쪽 '카라스' 에서 크게 번성하고 있는 오족들의 분파중 그녀는 오족 들중에서도 세력범위가 약한 축에 속하는 갈까마귀 족에 속해있었다. 하지만 그녀의 아버지 이자 갈까마귀족들의 왕인 한오는 서구 대륙인 케슬베니아에서 일찍히 여러 문물들을 들여와 생활개선은 물론 병력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다른 오족들보다도 빠르고도 큰 발전을 이루게 된다.

이후 오족들 사이에서도 서서히 세력을 떨치며 성장해 나아가던중 비극적이게도 그녀의 아버지 한오는 북쪽의 암흑산맥에서 내려온 타락한 호족들인 '매구'들에 의해 암살당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그녀의 어머니는 매구들이 퍼뜨렸던 알수없는 불치병에 걸려 결국 병사 하게 된다.

한순간에 갈까마귀족의 사회는 흔들리기 시작하였고 권력욕에 찌든 그녀의 친척들은 이를 틈타 비어있는 왕좌를 놓고서 서로 쟁탈전을 벌이게 된다. 다른 오족들의 지원과 도움에도 불구하고 갈까마귀족들은 회생조차 할수없는듯 서서히 병들어가 붕괴위기에 가까워 지기 시작 하였다.

급작스럽게 닥쳐온 불행에 그녀는 서서히 절망했으며 아버지와 어머니를 죽인 매구들을 통해 호족들에 대한 증오와 분노를 품으며 살아간다. 이후 홀로 고된 노력과 뼈가 깎이는 수련을 통해 잠재된 강대한 요력을 깨우게 되었고 그녀는 왕좌를 노리던 친척들을 체계적으로 제거하면서 마침내 왕좌에 앉게 된다.

하지만 호족들에 대한 증오심과 원한은 여전히 계속 품고있었으며 호족들이 오족들에게 대하는 멸시와 차별의 실태가 드러나면서 그 부정적인 감정의 불씨는 더욱 커지게 된다.

이후 그녀는 호족들을 말살시키겠다는 목적을 세우게 되었고 세력을 더욱 강화시킨후 호족들에게 불만을 품고있는 여러 강경파 성향의 오족 분파들과 서로 연맹하여 '신 오족 연합' 이라는 연합단체를 설립하게 된다.

그녀와 갈까마귀족을 중추로 활동하는 신 오족 연합은 호족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 있는 여러 온건파 오족 분파들을 하나씩 하나씩 괴멸시켜 오족들간의 내전을 벌였으며 오족들의 땅 대부분이 황폐화로 전략하게 된다.

이런 반복적인 학살 행위와 품고있는 여러 증오와 원한적 감정들이 뒤엉킴에 따라 그녀는 서서히 광기에 미쳐버리게 시작하였으며 오족들의 고대 병기 '카라스야타'를 발동시켜 호족들 뿐만이 아닌 이 세상의 전 종족들을 남김없이 멸망시켜 이후 아무것도 남지않는 '무'의 세계에 군림하겠다는 미친 목적으로 돌리게 된다.

'적대자 (빌런) > 제 3의 세력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탐- 세상을 집어삼키는 고대의 마수  (0) 2024.06.08
어둠의 천아 - 악신  (0) 2024.05.29
레이스타- 기계룡  (0) 2024.05.27
흑령 - 산맥의 어둑시니  (0) 2024.04.19
흑암 - 칠흑의 마룡  (0) 2023.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