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대자 (빌런)/화련 제국

풍하- 푸른 표범

 

 

이름: 풍하

종족: 표인족(표범종족)- 푸른 표범 일족 (풍생수) 

외형상 나이: 20대 초반

성별: 여자

키: 162cm

이미지 컬러: 남색, 파란색 

속성: 불꽃

소속: 화련제국

성격: 자기보다 강한 상대를 짓밟는 호전적이고 잔혹하다.

거주지: 화련 제국 수도 화련성 

2. 스토리

 

한나대륙에 몇없는 소수종족 표족 출신의 풍하는 전쟁으로 항상 끝날 일이 없는 환계에 대한 염증을 느끼고 있었다. 선계측에서는 과거부터 시작된 전쟁은 끝났으니 평화의 시대라 선포하지만 곳곳에서는 알게 모르게 분쟁이 벌어졌다.

 

자신의 일족을 지키기 위해 풍하는 스스로 강해지며 자신의 힘을 키웠다. 그러던 어느 날, 이러한 분쟁의 시대를 잠재워준다는 화련 제국으로부터 전해지는 말, 그리고 제국에서 얻은 힘으로 강해진 자들을 보며 풍하는 마치 이끌리듯 화련 제국을 향해 나아가기 시작했다.

 

대륙의 남쪽에서 거대한 산맥을 너머, 마침내 화련제국에 다다른 그녀, 그곳에서 풍하는 수많은 종족들이 여제의 앞에 힘을 받는 걸 보았다. 분쟁만이 찬 세상을 끝내 평화를 가져올 성전, 숭고한 목적을 위한 전쟁. 소녀는 여제의 연설에 감명받으며 그녀의 뜻에 충성하기로 결심한다. 

 

실력을 인정받아, 다른 제국측 간부인 암축, 금해와 함께 화련제국의 가신 밑의 부관으로 들어가게 된다. 종족은 달라도 비슷한 점이 많은 사호를 따르며 그가 은여우 일족의 마을을 초토화 시킬때도, 화림 왕국을 습격할때도 충돌하는 군사들을 상대로 맞서 싸운 공적을 세우게 된다. 

 

그녀는 언젠가 화련제국의 가신이 되어, 펼쳐질 새로운 낙원에 인도되기를 꿈꾼다. 자신이 하는 일이, 비록 다른 이들이 보기에는 잘못되었다 하더라도. 자신이 믿는 모든 게 옳다고 확신할때까지 그녀는 계속해서 싸우기로 결심한다. 

'적대자 (빌런) > 화련 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즈메- 밤에 울부짖는 참새  (0) 2024.08.10
교아 - 뒤틀린 신봉자  (0) 2024.07.25
금해 - 금빛의 도살자  (0) 2024.07.18
암축 - 괴우(怪牛)  (0) 2024.07.14
백악(白鰐) - 순백의 송곳니  (0) 2024.05.26